번 호 | 내 용 |
---|---|
1 | A/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기기의 A/S는 1년간 무상이며, 1년이 지난 경우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A/S는 출장비 및 부품교체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
|
2 | 매장의 매출조회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? |
매장의 매출 조회는 점주님 전용 CEO 웹사이트 또는 아이머신 CEO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 CEO 웹사이트 바로가기 | 모바일 아이머신 CEO 바로가기 |
|
3 | 메뉴등록 및 수정 방법을 알고 싶어요. |
점주님 전용 CEO 웹사이트 또는 아이머신 CEO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메뉴 등록과 수정이 가능합니다. | |
4 | 스마트폰으로 사용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있나요? |
플레이스토어에서 “아이머신CEO”를 검색하여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다. 모바일 아이머신 CEO 바로가기 |
|
5 |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|
아이머신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1544-949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| |
6 | 매장 신규오픈을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
아이머신 고객센터(1544-9495)로 연락주시면 영업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 |
7 | 대리점을 운영하고 싶습니다. |
아이머신 고객센터(1544-9495)로 연락주시면 영업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| |
8 |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오전 9시~오후9시(점심시간 12시30분~1시30분) 주말 및 공휴일 오전9시~오후6시입니다. 그외의 시간은 게시판 또는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|